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하울링세계무술 영국무술대회 활동사진들

by 세계무술 2018. 9. 17.

2018년 9월5일부터 9월11일까지 영국대회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한국무예영국사범회 회장 이태용 특전사 선배님의 주최로 개최되어 한국대표로 초대를 받아 2호점 최세준 관장과 장지웅 유단자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한반도통일염원 한국무예국제무사대회 2018" 슬로건에 걸맞는 아주 성공적인 대회였습니다.

입국 후 선배님의 배려로 일정을 잡아 영국을 알차게 관광하고 왔습니다. 다시한번 고마움을 전합니다.

대회 전 준비부터 대회 후 마무리까지 함께해 준 우리 하울링 제자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회 중 종목별 심판 활동과 시상식 수여를 하며 영국인들의 한국 무예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개회식에는 영국 백작과 한국전쟁 영국참전용사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하였고

저는 서민학, 이태용 선배님들과 함께 대한민국 특전사 예비역 군인으로써 영국군 참전용사분들에게

대한민국 군인을 대표하여 한국전 참전에 대한 예를 갖추어 경의를 표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개회식 행사 중 대한민국 참가시범으로 제자들과 함께 무술을 시연하여 하울링세계무술을 알리는 좋은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련체육관에서 영국 수련생들을 가르치는 즐거운 시간도 있었습니다.  

한 층 더 나아가 영국에 하울링 세계무술을 알리는 보람된 일정이었습니다.

건강하게 무사히 귀국하여 간단히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